상단광고배너

CUSTOMER CENTER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쇼핑몰, 언제나 정성을 다하는 쇼핑몰이 되겠습니다. 행복한 쇼핑되세요~

고객센터

고객님! 안녕하세요.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FAQ

궁굼하신 사항은 먼저 검색해 보세요!
질문배송일자 및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답변

딜리푸드는 신선한 상품 배송을 위하여 당일 주문하여 익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날짜 시간지정 주문은 불가합니다.

 

질문쿠폰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
답변

이벤트의 쿠폰발급 시간과 사용가능기한 등에 따라 시스템에서 고객님의 아이디로 쿠폰이 자동발급 됩니다.

딜리푸드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나의쿠폰]에서 현재 사용이 가능한 쿠폰의 상세내용 사용가능기한

등을 확인 하실 있습니다.

쿠폰은 주문결제시 [쿠폰적용]버튼을 눌러 적용이 완료되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질문상품 배송비 정책은요?
답변

딜리푸드의 배송방법은 묶음배송, 개별배송 2가지가 있으며,

1. 묶음배송 : 딜리푸드 물류센터에서 포장 일괄 발송(배송비 1회만 부과)

2. 개별배송 : 생산자별 출고지에서 개별 발송(생산자 상품이 상이할 경우 상품별 배송비 별도 부과)

딜리푸드 배송비는 30,000 미만 배송비 3,000, 30,000 이상 배송비 무료입니다



 

 

질문비회원 배송 조회는 어디에서 하나요?
답변

비회원으로 주문해주신 건은 딜리푸드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나의쇼핑내역] 클릭 ,

로그인 화면에서 주문번호/주문자명을 입력하시면 주문시 입력한 정보 조회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질문취소/교환/반품은 어디서 하나요?
답변

취소, 교환, 반품이 필요할 경우 [마이페이지]>[취소/교환/반품]에서 신청하여 주시면 됩니다.

배송전 취소의 경우 제품이 출발하기 전인 "상품준비 중" 상태 건에 한에서만 처리가 됩니다.

교환/반품의 경우 문제가 발생 부분에 대한 사진도 함께 첨부를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질문아이디/비번 찾기시 꼭 실명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답변

강제로 변경을 원하시면 관리자에게 전화 바랍니다.

질문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딜리푸드 상단 [마이페이지]>[회원정보] 화면 하단 [회원탈퇴]에서 탈퇴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 완료 딜리푸드 서비스 권한이 삭제되며, 구매회원 정보를 위해 회원가입에 따른 사용자

정보는 1년동안 보관됩니다.  잔여 포인트와 쿠폰은 탈퇴와 함께 삭제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질문주문 취소/반품 했는데 언제 환불처리 되나요?
답변

고객님이 결제하신 유형에 따라 영업일 기준 3~4일 이후 해당 결제 수단으로 환불 됩니다.

 - 적립금 : 해당 아이디로 당일 환불됩니다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쿠폰 : 주문 취소 쿠폰은 자동 복구 되며, [마이페이지]>[나의쿠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용기한이 종료된 쿠폰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질문주문한 상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답변

1. 회원구매인 경우

로그인 ,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 [나의쇼핑내역]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합니다.

2. 비회원 구매인 경우

딜리푸드 상단 [마이페이지] > [나의쇼핑내역] 에서 주문번호, 주문자명 입력 확인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결제완료 등록한 이메일, SMS 또는 푸시 알림으 결제내역을 보내드립니다.

- 이메일 미등록 or SMS 및 푸시알림 수신 거부시 결제내역이 전송되지 않을 있습니다.

 

질문상품 후기는 어떻게 남기나요?
답변

후기 작성 방법


로그인 , 딜리푸드 상단 [마이페이지] > [나의쇼핑정보]에서 해당주문상품 구매확정 후기작성이 가능합니다.


구매확정은 직접 버튼 실행 또는 배송완료 후 5일 이후 자동으로 구매확정 됩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관리자에게 문의하기

.
오늘본상품
0/0
WISHLIST MY BAG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