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광고배너

CUSTOMER CENTER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쇼핑몰, 언제나 정성을 다하는 쇼핑몰이 되겠습니다. 행복한 쇼핑되세요~

고객센터

고객님! 안녕하세요.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FAQ

궁굼하신 사항은 먼저 검색해 보세요!
질문배송일자 및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답변

딜리푸드는 신선한 상품 배송을 위하여 당일 주문하여 익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날짜 시간지정 주문은 불가합니다.

 

질문상품 배송비 정책은요?
답변

딜리푸드의 배송방법은 묶음배송, 개별배송 2가지가 있으며,

1. 묶음배송 : 딜리푸드 물류센터에서 포장 일괄 발송(배송비 1회만 부과)

2. 개별배송 : 생산자별 출고지에서 개별 발송(생산자 상품이 상이할 경우 상품별 배송비 별도 부과)

딜리푸드 배송비는 30,000 미만 배송비 3,000, 30,000 이상 배송비 무료입니다



 

 

질문비회원 배송 조회는 어디에서 하나요?
답변

비회원으로 주문해주신 건은 딜리푸드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나의쇼핑내역] 클릭 ,

로그인 화면에서 주문번호/주문자명을 입력하시면 주문시 입력한 정보 조회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관리자에게 문의하기

.
오늘본상품
0/0
WISHLIST MY BAG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