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광고배너

CUSTOMER CENTER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쇼핑몰, 언제나 정성을 다하는 쇼핑몰이 되겠습니다. 행복한 쇼핑되세요~

고객센터

고객님! 안녕하세요.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FAQ

궁굼하신 사항은 먼저 검색해 보세요!
질문주문한 상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답변

1. 회원구매인 경우

로그인 ,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 [나의쇼핑내역]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합니다.

2. 비회원 구매인 경우

딜리푸드 상단 [마이페이지] > [나의쇼핑내역] 에서 주문번호, 주문자명 입력 확인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결제완료 등록한 이메일, SMS 또는 푸시 알림으 결제내역을 보내드립니다.

- 이메일 미등록 or SMS 및 푸시알림 수신 거부시 결제내역이 전송되지 않을 있습니다.

 

질문쿠폰과 적립금 동시 사용이 안 돼요.
답변

현재 쇼핑몰 정책 상 쿠폰과 적립금의 동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두가지 모두 선택 후 결제 시 결제 오류 및 주문 취소 되오니 쇼핑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질문아이폰으로 접속 시 주소 검색 및 입력이 안 돼요.
답변

주소 검색 및 입력에 오류가 있을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시도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1. 열어 둔 브라우저를 모두 종료한 후 재접속

2. 사용중이신 기기(아이폰)의 설정 > Safari > 쿠키차단 > 항상허용

으로 설정하신 후 진행 바랍니다.

 

그래도 오류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031-766-7216)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관리자에게 문의하기

.
오늘본상품
0/0
WISHLIST MY BAG 페이지 최상단으로 가기